영상 게시판
Total 27 / 1 Page
[비하인드더신] 외데고르와 램즈데일 사인하던 날

아르테타가 8번 셔츠 든 외데고르에 조심히 잘 쓰라고 하고 외데고르는 좋은 번호 줘서 고맙다고 화답하는거 엄청 웃기네요 ㅋㅋㅋ램즈데일은 할아버지…

특별 방송 "벤 화이트 심층 분석" with 골닷컴 김현민 기자님 댓글 2

어제 방송 편집본이 올라왔네요 ㅋㅋㅋㅋ전 ㄹㅏ이브로 봤는데 두 분 캐미가 너무 좋네요.김현민 기자님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로콩가 첼시전 활약상 댓글 2

아직 몸 사이즈는 좀 작아보이는게 맘에 걸리지만 피지오들이 잘 관리해주리라 믿고...무엇보다 절제된 포지셔닝을 가져가면서도 첼시 상대로 전진성도…

벤 화이트 스페셜 댓글 3

일단 스페셜 영상 가져와봤습니다.키가 작은 편이라 공중볼이 약한 편이라고 그러던데 딱히 그렇지도 않은 것 같네요.나일스 정리하고 체임버스와 함께…

아지즈 붐은 옵니다 댓글 4

비록 출장은 못 했지만 유로파 리그 콜업도 됐고 이제 리그 레귤러 데뷔도 멀지 않아보입니다.파티의 짝지, 그리고 ESR, 사카와 더불어 미래 잉…

잘 버티다가 한 번에 무너져버렸네요 댓글 6

모두들 아시잖아요 우리에겐 유로파 몰빵 밖에 답이 없다는 것을주요선수들 체력안배 잘 되어있음 좋겠네요

외데고르 웨햄전 오픈마이크 댓글 5

점점 외데고르가 좋아지는데 완전이적 안될까요 흑흑어려운 영어는 아니지만서도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생각보다 능숙하네요 ㅋㅋㅋ 콜 열심히 하는 것도 …

칭찬할 것은 해야죠 댓글 6

끝까지 집중력 유지하면서 원정에서 승점 1점 가져온 것은 정말 칭찬해 마땅한 일입니다. 과거의 아스날에선 볼 수 없었던...그리고 외데고르는 아…

베른트 레노: 레스터전 오픈 마이크 댓글 2

무관중이라 그런지 선수들 콜이 수음이 되나보네요 신기합니다 ㅋㅋㅋㅋ오픈마이크 컨텐츠 많이 올려줬음 좋겠네요.

외데고르 리즈전 터치 모음 영상 댓글 5

아르테타가 주문해서도 있겠지만 외데고르도 참 열심히 뛰는군요.라리가 출신들이 EPL 수비수들의 맨투맨과 컨택에 취약하다는 편견을 깨줬으면 합니다…

눈 오는 콜니 댓글 2

눈 펄펄 내리는 콜니도 운치 있고 좋네요.그것도 그렇고 촬영팀을 바꾼건지 뭔가 촬영화면이 많이 다이나믹해졌네요.

진짜 저 주심은 문제 많네요 댓글 14

지난번 조르지뉴 판정도 이 주심 작품이죠?영국 언론들도 오심이라고 난리가 났네요.그리고 페페의 오른발 슛은 보는 저도 깜짝 놀랐네요. 페페 붐은…

회원 랭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