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코리아를 통한 티켓 예매 (17-18시즌, 첼시, 팰리스, 에버튼, 맨시티)


안녕하세요?

아스날 FC 한국 공식 서포터즈 아스날 코리아입니다 ^.^

아스날 코리아 정회원, 서포터즈 멤버십을 소유하신 회원님께서는 일반적인 레드 멤버쉽보다 훨씬 일찍, 손쉽게 티켓신청이 가능하며, 원하신다면 연석신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티켓을 신청하시기에 앞서 스레드 내의 유의사항을 모두 숙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티켓 신청 스케쥴(경기일, 상대팀, 경기등급, 마감일)

표기된 날짜는 일/월/연도 순서입니다. 마감 표시가 되어있지 않더라도 데드라인이 지난 경기는 마감된 것입니다.
※ 방송국의 사정이나 FA의 권고 등으로
실제 경기일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2월, 2018
24
15:00
Manchester City
Premier League
A18/12/17


2월, 2018
03
15:00
Everton
Premier League
B28/11/17


1월, 2018
20
15:00
Crystal Palace
Premier League
B14/11/17



1. 누가 신청할 수 있나요?
아스날에서 요구하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정식으로 회비를 납부하고 회원번호를 부여받은 정회원 분들께 부여되는 혜택입니다.

회원 한 분당 경기 수의 제한은 없습니다. 하지만 한 경기에서 회원 한 분이 신청할 수 있는 티켓은 한 장입니다.

여러 명이 경기를 함께 보시려면, 각자가 모두 정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2. 어떻게 하면 되나요?

먼저 스케쥴 표의 티켓의 오픈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클럽 측에서 오픈 여부를 알려주는대로 아스날 코리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대부분 2개월 이후의 티켓이 대상입니다.

2015-16 시즌부터 신청 데드라인이 지난 경기의 경우 티켓 신청이 불가능해졌습니다.

다만 기존의 티켓을 신청하신 분이 취소를 원하실 때, 해당 티켓을 양도받는 것은 가능합니다. 양도는 절대 개인간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반드시 아스날 코리아를 통해주세요.


신청할 티켓을 정하셨다면 신청서 (클릭!)를 작성해 주세요. 신청서의 영문 이름은 반드시 여권과 동일해야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제발!!!!! 영문 이름은 여권과 완전히 동일하게!!!! 적어주세요. 

특히 First Name의 띄어쓰기에 주의해 주세요. Gildong Hong과 Gil Dong Hong은 서로 다른 사람입니다.

조금이라도 다르면 티켓 수령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은 저희가 도와드릴 수도, 책임져 드릴 수도 없습니다.

저희도 생업을 마치고 퇴근 뒤에 겨우 짬을 내어 무급 봉사를 하는 가련한 덕후들입니다. 사소한 일이지만, 제발 저희를 도와주세요.


신청과 입금(회원님의 실명으로 입금을 부탁드립니다)이 완료되었다면 담당자에게 메일을 보내주세요. 일행이 있으시다면 일행 정보도 알려주시면 연석처리 업무에 큰 도움이 됩니다. (ask@arsenal.co.kr)

연석을 요청하실 경우 구단 측에서 티켓을 배분할 시, 최대한 연석처리를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지만, 지난 시즌부터 티켓 신청이 큰 폭으로 폭주하여 신청내역이 너무 몰릴 시, 구역은 같지만 좌석이 약간 떨어질 수도 있으니 양해를 부탁한다는 공문을 받았습니다. (2017/10/03 구단 공문 내용)


입금이 확인되면 아스날 코리아의 티켓 담당자가 신청 절차를 밟게 됩니다.

반드시 회원님의 실명으로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회원님께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려 확인을 해야하므로 입금확인이 지체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직 정회원이 아닌 분께서 티켓 신청과 동시에 정회원 가입을 신청하신다면, 정회원 신청서를 작성해주신 후 정회원 회비를 티켓가격과 함께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메일을 받은 후 저희가 모든 것을 확인하고 구단에 신청을 진행하기에 신청서 작성 및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메일을 주시면 신청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모든 신청 절차는 절대적으로 티켓비용 입금 순으로 진행됩니다.



3. 신청하면 다 되나요?

안타깝지만, 아스날에서 서포터즈 클럽에 할당한 티켓 수량은 정해져 있어서 모든 신청이 받아들여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맨유와의 라이벌 전 등 주문이 폭주하는 경기가 아니면, 대부분 다 받아들여집니다.

지금까지의 신청 결과, 첼시와 맨유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문제없이 신청이 진행되었습니다.
만약 첼시/맨유 등 인기가 높을 것으로 생각되는 경기를 신청하시는 경우, 신청이 반려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여행 계획을 작성하실때 참고해 주셔야 합니다.

*지난 시즌과는 달리 변경된 사항이 있습니다.

신청이 지나치게 몰릴 경우 지난 시즌은 우선 순위의 서포터즈 클럽에게만 티켓을 배정했지만 올 시즌은 각국의 서포터즈 클럽이 신청한 티켓의 숫자에서 일정 비율을 잘라내게 됩니다.

아스날 코리아는 절대적으로 먼저 신청(입금순)한 분께 우선권을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찍 신청(입금순)하실수록 유리합니다.

티켓 확정은 신청 마감일 5~8일 후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확정이 되면 신청해주신 회원님들 연락처로 티켓확정 여부를 SMS(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티켓 신청과, 발급 확정 현황을 공개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16-17시즌 기준)


  • PSG(챔피언스리그) 10장 신청: 모두 확정
  • 바이에른 뮌헨(챔피언스리그) 7장 신청: 모두 확정
  • (개막전)리버풀 6장 신청:  5장 확정
  • 첼시 6장 신청: 모두 확정
  • 토트넘 5장 신청: 4장 확정
  • 맨체스터 시티(리그) 4장 신청: 2장 확정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0장 신청: 10장 확정
  • 본머스 6장 신청: 5장 확정
  • 그외 컵대회 및 모든 리그 경기 모두 확정


얼마전 각국의 서포터즈 클럽 중 일부에서 서포터즈 클럽에 배정되는 표를 악용하는 사례가 발견되었습니다. 올 시즌 들어 티켓의 신청이 폭주하여 지난 시즌과는 다르게 신청이 반려되는 티켓이 많아진 것도 이와 연관되어 있다고 여겨집니다. 이런 일 때문에 런던까지 먼 거리를 날아가 경기를 보고자하는 한국의 회원 여러분께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는 건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차후 아스날이 티켓이 올바로 사용되고 있는 지에 대해 엄격히 조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스날 코리아 역시 회원 여러분들께 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티켓은 얼마인가요?

아스날의 경기는 A,B,C 세등급으로 나눠져 있고, 이에 따라 각기 다른 입장료가 책정됩니다.
(이 등급은 "좌석 등급"이 아닙니다. 상대팀에 따라 지정된 "경기 등급"입니다.)

아스날에서 요구하는 Booking fee와 해외 결제 수수료까지 포함하여
A등급은 17만원
B등급은 10만원
C등급은 7만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모집 기간 내 신청서 작성과 우리은행 1002-555-717251 (예금주 아스날 코리아)으로 멤버십 요금을 입금해주시면 확인 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현재로서는 특정 좌석 신청은 불가합니다. 아스날 측에 따르면, 시즌 티켓 홀더보다 먼저 신청이 진행되는만큼 본래 배정되는 구역이 아닌, 특정 구역 신청을 가능하게 허용할 경우 시즌 티켓 홀더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기 때문이라 합니다.

구단 공식 서포터즈 클럽인 아스날 코리아에서 신청하는 티켓은 클락엔드부의 서포터즈 구역 내에서 구단측이 배정해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타 구역에서 경기를 관람하시길 원하신다면 레드 멤버십을 이용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tumblr_o9bvbxEKJd1vyd6vyo1_1280
IMG_2254

이 구역이 클락엔드 서포터즈 존 내에서 아스날 코리아가 주로 배정을 받는 구역입니다. 티켓수요가 너무 높거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다른 곳을 배정받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크게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매년 이 구역으로 배정을 받고 계십니다.


5. 티켓은 어떻게 받게 되나요?

티켓 수령 방법은 직관 가이드(클릭!)에 나와 있습니다.

떠나기 전에 꼭 확인해 주세요.


6. 티켓 환불여부 (중요!)

아스날 코리아의 티켓신청은 경기시간보다 1달~ 1달 반쯤 일찍 이루어 집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행일정이 확정되지 않으신 회원님들께서 일단 티켓 예매를 하시고 환불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티켓 확정 전까지는 언제든지 환불이 가능하지만 올해부터는 티켓이 확정되어 구단측으로부터 출금이 이루어지면 환불을 해드리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출금 이후에는 타 국가 서포터즈 클럽에게 티켓을 판매하여 환불비를 마련해 드려야 하는데 타 서포터즈 클럽에게 티켓이 100% 판매될 것이란 보장도 없으며, 점점 환불을 요청하시는 회원님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감당을 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7. 신경써야 할 점은요?

관람을 하실때 반드시 사진 부착 신분증 (아마도 회원분들껜 여권이겠죠?)을 반드시 갖고 가셔야해요.

(정회원 카드는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image

위와 같이 티켓이 발급됩니다. 어렵지 않죠?


모든 궁금증은 운영진에게 문의 또는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


*추가 사항 : 회원 가입 과정에서 이메일 컨펌이 되지 않으신 분들은 반드시 컨펌 과정을 거치시기 바랍니다.

만약 컨펌 이메일이 오지 않았다고 하시는 분들은 스팸메일함, 소셜 메일함, 프로모션 메일함 등 자신이 가진 모든 카테고리를 다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컨펌이메일 발송 시스템 자체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아스날 코리아 연락처 : ask@arsenal.co.kr







본문 글에 충실하기 위해 댓글을 닫았습니다.
문의사항은 운영진에게 쪽지를 보내주시거나, 마련되어있는 직관 스레드(클릭!)를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직관 관련 추가 정보 드립니다.

    1. 카드가 없어도 저희가 안내드리는 회원 번호와 여권으로 티켓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2. 티켓 확정 여부는 마감 후 5-8일 정도가 지나야 합니다. 확정이 되면 SMS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3.아스날이 배정해주는 좌석을 이용하기 때문에 티켓을 발급 받기 전까지 저희도 알수 없습니다. 단지 주로 배당 받는 좌석은 클락엔드 상단부라고만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4. 쪽지보다는 메일(ask@arsenal.co.kr)로 연락을 주시는 것이 빨리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edited July 2016 @admin
    신청서 작성시, 영문 이름은 꼭, 반드시 여권이름과 동일하게 적어주십시오.

    대차대조 불일치시 티켓 수령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꼭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방금 받은 공문에 따르면 리버풀 홈경기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영국시간 기준 12월 22일 19시 45분으로 변경되었사오니, 티켓을 신청하신 회원님들의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This discussion has been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