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37라운드 맨시티 원정 경기후 인터뷰

벵거 인터뷰

오늘 경기에 관해…
맨시티가 강하게 나오면서 초반부터 어렵게 시작해 매우 치열한 경기를 치렀다. (맨시티에게) 좀 시달렸지만 실점할 때에 우리의 근성을 보여주며 두번의 동점을 만들었다. 맨시티는 대체적으로 인상적이었고 몇몇 장면에서 우리를 곤란하게 만들었지만 우리는 매우 뛰어난 경기력으로 대응했다.

3위로 마치는 것에 대해…
그건 현재 우리 손에 있긴 하지만 우린 그저 결과를 받아들일 수 밖에 없다는 걸 오늘 다시금 보여주었다. 이 말은 우리가 집중해야 하고 또한 집중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폼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우리는 이번시즌 우리의 근성이 의심받는 상황에서 경기에 훌륭하게 집중해 왔다. 오늘 우리는 피치위에서 제대로 된 반응을 보여줬지만 당신네들은 우리가 탑 4 팀들을 상대로 최고의 경기 결과들을 만들어 낸것을 보았다고 말해야 할 것이다. (이런 경기 경기 결과들은) 근성이 없이는 나올 수 없는 것들이다.

웰백에 관해..
대니 웰백은 무릎 부상이다. 너무 심한 부상은 아니길 바란다. 스캔결과를 기다려야 하고 반월판이나 안좋은 부위에 부상을 입은 게 아니길 바란다. 대니는 강한 남자이고 빨리 나가 떨어지는 그런 사람이 아니다. 우리는 그가 피치에 계속 있도록 노력하였고 웰백도 즉시 움직이려 했지만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하프타임에서 나는 그가 낙심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걸 봤는데 고통스러워 하는 게 확실했다. 내일 스캔 결과가 희망적이길 바라자.

웰백의 부상이 얼마나 안좋은 일인지에 관해…
좋은 소식은 그가 유로에 못나갈 것이라는 것이고 나쁜 소식도 웰백이 유로에 못나간다는 것이지만 잘 모르겠다. 나는 낙천주의자이다. 그게 반월판 후방 부상인지 모르겠다. 진단 결과를 기다려보자.

오늘 윌셔의 퍼포먼스에 관해…
피지컬적으로 잘 준비됐다고 느꼈다. 전체적으로 좋아보였고 이런 강렬한 경기는 (윌셔의 폼 회복에) 도움이 될 것이다. 윌셔는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고 뛰었는데 때론 그게 최선이기도 하다. 오늘 윌셔의 경기력은 긍정적이었다.


윌셔 인터뷰

힘들게 싸워 얻은 무승부에 관해
우리는 초반에 선수 하나를 잃었고 대응하기 터프했다. 맨시티는 주중에 실망스러운 결과를 가졌기에 (더 이기고 싶어했겠지만), 2:1로 뒤지고 있을 때에 훌륭한 근성으로 경기를 2:2로 되돌렸다.

웰백을 잃은 것에 대해…
그는 공격수이고 공격진영에서의 추가적인 (손실을) 입었고 우리는 그가 그리울꺼다. 나 자신이 피치에 돌아온 건 좋긴 하지만 대니같은 스타일의 선수를 잃어 당신도 뭔가 그리움을 느끼게 될것이다.

복귀에 관해…
당신들도 이런 경기들에 선수로서 참가하고 싶을 것이다. 경기가 시작되었을 때 나는 경기가 치열할 것이란 것과 그게 내가 필요로하는 것이라는 걸 생각하며 경기를 보고 있었다. 운이 좋게도 나는 교체로 들어와서 70분 정도 뛸 수 있었고 그래서 행복하다.

아스톤 빌라와의 다음 경기에 관해…
우리는 대부분의 홈경기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고 싶다. 빌라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난 그들이 이기지 못할 거라 기대하고 그저 빌라를 상대로 승리를 가져가고 싶다. 몇주전에 4위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챔스 3차 예선을 치르고 싶지 않다. 조별 리그로 직행하고 싶고 (조별리그의 큰 경기들) 전까지 다음시즌을 좀 즐기고 싶다.


엘네니 인터뷰


오늘 보인 경기력에 관해…
우리는 이기기 위해 왔지만 불행히도 그러지 못했다. 하지만 다음 경기엔 이기길 바란다.

오늘 팀이 보여준 근성에 대해…
내가 얘기한 대로 우린 이기기 위해 왔고 우리가 생각한 대로 플레이 했다. 승점을 얻어서 신께 감사한다. 우리는 빅클럽을 상대로 경기했고  다음번엔  이기고 싶다.

잉글랜드에서의 첫 시즌에 관해…
나는 정신적으로 나아졌고 내가 할 수 있는 걸 했다. 지금의 모습이 내가 보여줄 수 있는 최고가 아니길 바란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