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그라니트 자카 퍼스트 인터뷰

edited May 2016 in Arsenal.com News
그라니트 챠카는 아스날의 첫 여름 영입 선수가 되었습니다. 아스날에서의 그의 첫 인터뷰입니다.

그라니트, 아스날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아스날 선수가 된 기분이 어때요?
여기 오게 되어 정말 행복합니다. 꿈이 현실이 되었고 정말 좋아요.

일전에 영국 무대에서 뛰는 게 꿈이라고 했었고 그것을 숨기지 않았죠. 여기서 뛰는 게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어렸을 때 처음 본 경기가 프리미어 리그였던 게 기억나요. 제게 있어 큰 꿈이고 여기 와서 진짜 진짜 좋아요.

아스날의 어떤 점이 제일 좋아요?
정말 좋아요. 프리미어 리그의 플레이 스타일을 좋아해요. 거친 면이 있죠. 그리고 저는 아스날의 축구를 좋아해요. 다른 나라와 같지는 않지만 여기 정말 정말 좋아요.

거칠다는 말을 했는데 프리미어 리그에서는 매 경기가 전투죠.
네, 전투에요. 그것도 좋지만 아스날은 또한 기술적인 축구를 할 수 있고 그게 정말 좋아요.

여러 측면에서 프리미어 리그가 분데스리가와 비슷한가요?
똑같지는 않다고 생각해요. 독일에서도 거칠게 플레이할 수 있는데 그러면 주심이 늘 휘슬을 불죠. 영국에선 그렇지 않아요. 저에겐 그게 더 좋아요.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을 묘사한다면?
저는 축구를 하는 것을 좋아해요.(역자 주: 공을 가지고 기술적인 플레이 하길 좋아한다는 의미인 듯 합니다.) 적극적인 선수이고 또한 리더죠. 23세지만 독일의 좋은 팀에서 주장이었고요.

오트마르 히츠펠트는 당신이 젊은 바스티안 슈바인스타이거 같다고 말했는데...
오트마르 감독님이 그렇게 말씀하셨다면 큰 칭찬이죠. 그 분은 위대한 감독이고 훌륭한 신사입니다. 제가 젊은 슈바인스타이거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 다른 선수에요. 전 그라니트 챠카에요.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에서 주장이었던 경험이 얼마나 당신을 리더로 만들어 줬나요?
어렸을 때 제 위로 형이 하나 있었지만 아버지가 저에게 집 열쇠를 맡기시곤 했어요. 제가 리더라는 자각을 하고 있고 묀헨글라트바흐 주장 경험은 저에게 매우 좋았어요.

아스날은 지난 시즌을 2위로 마쳤죠. 위대한 업적을 이루기 위한 끄트머리에 있는 것 같나요?
물론이죠. 이전에 매주 아스날을 봤었고 빅 클럽이라는 걸 알아요. 올해 2위로 마쳤고 정말 좋은 시즌이었어요.

다음 시즌에는 1위를 할 수 있을까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2016 The Arsenal Football Club plc. Permission to use quotations from this article is granted subject to appropriate credit being given to www.arsenal.com as the source
  • 어눌한데도 불구하고 과감하게 영어로 인터뷰를 하는 패기와 인터뷰 내용을 정돈하기 위한 아스날 직원의 고뇌가 느껴지는 인터뷰였습니다 (...) 즐감하세요!
  • 오랫동안 함께 해서 넥스트 캡틴으로 가줬으면 합니다.
  • 열쇠 드립은.. 이 친구 자기 기사를 열심히 검색하는 모양이네요ㅋㅋㅋ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