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벵거 재계약에 관한 현재 상황.

뭐.. 예상대로 대패, (그것도 최악의 졸전)한 덕분에 수면아래서만 이야기되던 벵거의 거취 문제가 다시금 불붙었습니다.

일단 확인 된 내용들은...

벵거는 이미 재계약 제시 받았습니다. 언제요? 크리스마스 전에요.......(뭐 이해는 갑니다..)
문제는 이게 보드내 나믿벵믿 쪽에서 반대의견을 까내리고 밀어붙여서 얻어낸 결과 였던지라,
중간에 계속 잡음이 많았습니다.(ex 재계약 제의 해놓고 감독 면접 후보군을 본다던지, 접촉을 한다던지 말이죠)

우리벵 역시 이런 분위기도 알고있고(개인적으로는 존심 상했을거라고 봅니다 이전 사례들과 재계약에 관한 올해 마이킹을 비춰보건대 말이죠)
본인도 여러군데서 까이니 일단은 시즌 후로 스킵 해놓은상태.

여기까지가 한.. 1월 까지의 상황이겠네요.

문제는 그 이후로.... 아시다시피 우리벵...거님께서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성적이 내려가기 시작하더니 산체스는(+에이전트) 클럽 내외로 설쳐대기 시작하고(이건 뭐.. 공공연한 비밀이라..) 외질 역시 작년과 다른 롤 정확하게는 지지리도 못하고있는 산체스가 저러고 있는거에 빡쳐하고 있고... 

클럽 내에서 점점 단속이 안되기 시작하더니 어제 바이언 전을 기점으로 이 날을 기다려온(?) 벵거 아웃 쪽에서 들고 일어난 상태입니다.

뭐 "대놓고" 벵거에 대해서 그리고 재계약 관련해서 이야기가 나올정도라고하니(이정도까진 아니었거든요 적어도 1월까지만해도),
또 한바탕 하겠구나 싶긴합니다.

카더라에선 보드들끼리 싸움붙었다고도 하고...(뭐 책임론이겠죠 -_-;;;)


아무튼 뭐 상황이 이렇네요.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