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Related Discussions

full league table >

2017 여름 이적 시장

edited March 21 in Football Forum
앞으로 2017년도 여름 이적 시장에 관한 이야기는 이 스레드에서 하는 게 어떨까 조심스럽게 제안해 봅니다...
우선 관련해서 오늘 올라온 텔레그라프 제레미 윌슨의 기사 요약입니다.

- 벵거는 이미 재계약이 확정된 상태이고 올 여름 스쿼드의 대대적 개편을 위한 계획이 이미 만들어지고 있다.

- 알렉시스는 파리 생제르망과 유벤투스의 강력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외질은 확실한 구매자가 나타나지 않고 있고 20만 파운드 언저리에 재계약할 가능성도 크다.

- 그러나 아스날은 이미 두 선수 모두를 잃게 될 것에 대비해 대체자들을 물색하고 있다. 라카제트와 음바페, 그리고 에버튼의 로스 바클리이다.

- 출장시간에 불만이 있는 오스피나 역시 나갈 가능성이 있다. 대체자 후보는 잭 버틀란드와 카스퍼 슈마이켈, 조던 픽포드이다.

- 벵거는 레프트 백 포지션의 대대적인 개편을 오랫동안 바라 왔으며 1월의 논리그 팀 출신 코언 브래멀을 도박성으로 영입한 것도 이것의 일환이다. 나초 몬레알과 키에란 깁스 둘 다 나갈 가능성이 있으며 셀틱의 키에란 티어니를 정기적으로 관찰하고 있다.

- 잭 윌셔와 체임벌린의 재계약 역시 미궁에 빠져 있다. 챔보는 아스날에서 본인 커리어가 잘 안 풀린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리버풀이 그에게 관심이 있다.

- 딕 로는 일단 단기적으로는 계속 가기로 했다. 하지만 벵거와 마찬가지로 임기가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단장(sporting director) 영입을 추진중이다.

- 만약 아스날이 이번 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에 실패한다면 30m 정도의 손해가 발생한다.

- 이번 시즌 여름 이적 예산은 주급 포함 100m 정도로 추산된다. 선수 판매가 빠르게 완료된다면 많은 빅 사이닝이 있을 것이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