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전 아르센 벵거 매치 리액션

edited May 2017 in Arsenal.com News
중요한 승리인데...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었다. 0-0 상황에서 하프 타임이 되었을 때 이길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다소 긴장한 채, 압박감을 가지고 시작했다. 천천히 더 나아졌던 것 같고 후반전에는 우리가 경기의 주도권을 쥐었다. 선취골은 약간 운이 좋았고, 두 번째 골은 대단한 골이었다. 대니가 득점해서 나도 기분이 좋다. 중앙 공격수로 뛰게 되면 골을 원하기 마련이기 때문에 이 골이 그에게 자신감을 줄 것이라 믿는다.

웰벡이 맨유 상대로 득점한 적이 있어서 기용한 것인지?
그렇다.

북런던 더비 이후의 반응에 대해...
토튼햄에게 졌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경기였다. 자주 있는 일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맨유전은 또다른 빅 게임이다. 우리는 질 여유가 없었다. 사실 우리는 미들즈브러 원정에서 이겼고, FA컵 준결승에서 맨시티도 이겼고, 레스터도 이겼고 오늘도 이겼다. 단 한 번 삐끗했을 뿐이고 신체적인 이유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우리는 좀더 안정적인 상태인 것 같다.

리그에선 무리뉴에게 처음 이겼는데...
뭐, 아시다시피, 말씀하셨다시피, 두 팀간의 문제이다. 경기가 끝난 뒤 내가 이득을 본 부분은 팀적인 것이다.

아직 4위 희망이 남아 있게 되었는데...
바로 그렇다. 우리는 수요일에 빅 게임이 있다. 사우스햄튼은 좋은 팀이다. 조직력이 좋은 팀이다. 그들은 공을 소유하는 팀이고 우리는 회복해서 수요일 승리에 집중해야 한다. 아직 수학적인 가능성이 남아 있으며 다른 팀들의 도움도 필요하다.

리버풀이 사우스햄튼과 비겼는데...
경기를 보았고 주심의 페널티 선언도 봤다. 좋은 경기였다. 끝까지 지켜봤다.



Copyright 2017 The Arsenal Football Club plc. Permission to use quotations from this article is granted subject to appropriate credit being given to www.arsenal.com as the source
Read more at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70507/-we-need-to-focus-to-win-on-wednesday-#vEsbLyxI0mo4oz0p.99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