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아르센 벵거 - 알렉시스의 진가를 보여준 골이다

Alexis celebrates scoring against Southampton

갈 길이 먼 상황이었다. 메수트 외질의 패스가 페널티 에어리어 안의 알렉시스에게 연결됐지만, 요시다 마야와 잭 스티븐스가 알렉시스와 골키퍼 프레이저 포스터 사이에서 골문을 가로막고 있었다.

하지만 단 한 번의 재빠른 움직임으로 알렉시스는 두 수비수를 넘어뜨리고, 포스터를 지나 골문 안에 안착하는 슛을 침착하게 성공시켰다. 실로 훌륭한 마무리였다.

"그 골은 알렉시스의 진가를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아르센 벵거는 말했다. "그는 좁은 공간에서 매우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고 중요한 골들을 성공시킵니다. 그리고 매우 간결한 기술들을 고안해 내죠."

"그는 어느 것에도 겁먹지 않기 때문에 창의적이고 오늘 밤 플레이로 경기장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모두가 슛을 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매우 민첩했고 전체적으로 대단히 잘 해줬습니다."

"교체로 나온 지루가 넣은 두 번째 골 역시 오늘 밤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골이었다는 점 역시 말씀드리고 싶네요."

4일만에 2승을 거뒀다는 사실은 4위 안착에 대한 희망의 끈을 이어나가게 해 주었다.

"저 스스로 우리 팀의 승부욕에 의문을 가진 적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벵거가 첨언했다. "사람들이 이길 거라고 기대하는 경기를 진다고 해서 승부욕이 없는 건 아니죠."

"하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긴 했습니다. 나쁜 흐름을 헤쳐 왔고, 저는 그것이 시련을 극복하고 다시 본궤도에 오르는 강인한 기질을 보여 줄 좋은 기회라고 믿습니다. 어쩌면 맨시티전이 약간의 자신감을 줬을지도요."

"너무 빨리 결과물을 기대하지는 말고, 토요일 경기에 집중해서 모든 것을 쏟아내야 합니다."



10 May 2017
from arsenal.com
  • 산체스 본인은 플레이메이킹을 즐길지 몰라도 이쪽보다는 오히려 득점에 집중하는게 재능이 있어보이는데 말이죠....

    그나저나 맨시티쪽에서 나오는 기사들 보면 산체스 사실상 다음시즌 맨시티선수 확정적이던데 사실일까요
  • @이세호

    전형적으로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이 괴리된 친구...잘하는 것에 집중 좀 해줬으면ㅋㅋ
  • 플레이메이킹을 즐긴다기보단 그냥 자기가 공을 가지고 플레이하고 싶은 것 같습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