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아르센 벵거 - 경기장에서, 알렉시스는 악마가 된다

edited May 2017 in Arsenal.com News
Arsenal.com
16 May 2017

또 한 번의 경기, 또 한 번의 알렉시스 캐리, 또다른 승점 3점.

알렉시스는 화요일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후반전에만 두 골을 넣으며 빛나는 시즌을 이어 갔다.

알렉시스는 타박상 때문이 출장이 불투명했지만, 아르센 벵거는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그의 활약에 대한 기쁨을 말했다.

언제 알렉시스를 출전시키기로 결정했는지
오늘 네 시이다.

알렉시스에 대해
아직 완벽히 회복된 건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경기장에 나가서 공만 잡으면 언제나 악마가 되고 고통을 잊는 선수이다.

램지에 대해
그는 괜찮다.

아스날이 세아드 콜라시나치를 영입했는지
아니다. 현재로서는 이적에 대해 할 말이 없다.

그와 함께 일할 것을 기대하는지
나 자신과 함께 일할것을 기대한다!

조단 픽포드의 퍼포먼스에 대해
오늘 밤 특출난 활약을 보였다. 36개의 프리미어 리그 최고 기록 온타겟 슈팅을 우리가 날렸다고 생각한다. 골키퍼는 그 중 열한 개를 막았다. 그러니 매우 잘 한 것이다.

아스날이 픽포드와 연결되고 있는데
우리는 많은 골키퍼가 있다. 페트르 체흐, 오스피나, 로마에 임대 가 있는 보이첵은 뛰어난 시즌을 보냈다. 에미 마르티네스도 있다. 만약 영입하지 않아도 될 포지션이 있다면 바로 골키퍼이다.


Copyright 2017 The Arsenal Football Club plc. Permission to use quotations from this article is granted subject to appropriate credit being given to www.arsenal.com as the source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