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센 벵거 - 콜라시나크는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다

edited June 9 in Arsenal.com News
Rob Kelly
7 Jun 2017



많은 아스날 팬들에게 콜라시나크는 새로운 얼굴이겠지만, 아르센 벵거는 그를 '오랜 시간'동안 지켜보고 있었다.

보스니아 국가대표인 콜라시나크는 우리의 첫 여름 영입이 되었고, 감독은 그가 프리미어 리그에 빨리 적응할 것이라 자신한다.

"그는 매우 다부진 선수입니다. 힘이 좋고 경합 상황에서 투지가 있습니다." 벵거는 아스날 플레이어에 말했다. "또한 그는 제공권 역시 좋고, 따라서 전체적으로 저는 그가 영국 축구에 적응하기 위한 모든 자질을 갖췄다고 봅니다."

"이곳의 축구는 헌신이라는 측면에서 봤을 때 신체적으로 요구되는 수준이 매우 높은데 그는 그것에 적응하기 위한 요소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가 우리에게 줄 수 있는 부분은 그가 어시스트를 할 수 있고, 전진할 수 있으며, 좋은 크로스를 올릴 수 있는 선수라는 사실입니다."

"우리 역시 그런 것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에겐 키에런 깁스, 나초 몬레알이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콜라시나크가 있습니다. 하지만 나초는 지금 백 스리 체제에서 중앙 수비수로 많이 뛰기 때문에 저는 그 위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저는 콜라시나크가 우리가 공격 상황에서 더 위협적일 수 있도록 많은 것을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opyright 2017 The Arsenal Football Club plc. Permission to use quotations from this article is granted subject to appropriate credit being given to www.arsenal.com as the source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