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20170827 리버풀전 경기 후 인터뷰. (벵거, 램지)

edited August 2017 in Football Forum
지난 스토크전 램지가 미드필드를 파.괘 하는 것을 보고도 선발로 내세우신 감독님의 인터뷰 입니다.
"납득할만한 수준의 경기력이 아니었다"


Read more at https://www.arsenal.com/news/our-performance-was-not-acceptable-level#Mhf0Cj0avjrhcUci.99

아르센 벵거는 일요일 리버풀에게 4-0으로 패배함으로써 충분히 불만족스러워 보였다. 아스날 감독은 경기 후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이런 결과를 예상하지 못했다고 했다.

다음은 그의 인터뷰이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 내 생각에 경기 내내 우리는 신체적으로도 기술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이런 경기에 어울리는 수준이 아니었고 그 댓가를 치뤘다. 그게 전부다. 우리가 놓친 찬스를 분석할 수도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우리의 퍼포먼스가 필요한 수준에 못미쳤다.


팀이 왜 그렇게 플레이 했는지?…
몇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경기 끝나고 바로 답변하긴 힘든 질문이다. 지금 당장 이야기할 수 있는 건 많지 않다.


지난 시즌엔 그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팀에 영향을 끼쳤다고 했는데?
하지만 지난 시즌은 30경기를 치룬 뒤였고, 지금은 3경기를 치뤘을 뿐이다. 우리는 홈에서 한경기 어웨이에서 2경기를 치뤘다. 첫 두 경기는 경기력이 꽤 괜찮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오늘의 경기력은 납득하기 힘든 수준이었다.


이전에도 이렇게 철저하게 농락당한 적이 있었는지?…
거기까진 잘 모르겠다. 하지만 오늘 우리가 리버풀에게 아주 쉬운 상대였다는 건 사실이다.


체임벌린의 미래는?…
이런 게임 직후에 답할 수 있는 종류의 질문이 아니다. 지금은 경기에 집중해야 하고, 이적 시장에서 뭔가가 있다면 3~4일 뒤에 있을 것이다. 잘 모르겠다.


무스타피는?…
비슷한 질문이고 답변도 비슷하다.


다음은 리버풀 입장에서 오늘 경기 양대 영웅중 한명인 램지의 인터뷰입니다.

램지 - 우리는 팬들에게 미안해 해야한다.
Read more at https://www.arsenal.com/news/ramsey-we-have-say-sorry-fans#6MOpAqdqe82AtE7R.99

쉽고 간단히 말해 :  우리는 일요일 리버풀 전에서 충분히 좋지 못했다.

경기 후 아론 램지가 미디어에 말했다.


경기에 대해…
우리가 경기한 방식에 대해 매우 실망스럽지만, 이를 받아들여야 한다. 팬들에게 미안해 해야 한다. - 우리는 충분히 잘하지 못했고, 뭔가를 조치를 취해야 한다.


어떻게 바꿀 수 있을지?…
잘 모르겠다. 아마도 경기를 리뷰해봐야 할 것이다.


긍정적인 면이 있었는지?.

없었던 것 같다. 올해 경쟁해 나가려면 변화가 필요하다. 충분치 않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경쟁해나가기 위해선 뭘 해야하는지 보였고 우리도 그러기 위해선 뭔가를 해야할 것이다.


국대 주간에 대해…

Most of the squad go away now, so when we get back we’ll have to review that and hopefully we can move on and sort it out.

선수단 대부분이 국대로 간다. 복귀해서 경기를 리뷰하고 방법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

한편 미러의 인터뷰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http://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full-transcript-arsene-wengers-post-11067212

전반을 고작 2-0으로 마쳐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지? 리버풀의 우세에 대해선 충격을 받았는지?

물론 쇼킹했다. 오늘의 경기력은 말 그대로 재앙스러웠다.


원인이 뭐였다고 생각하는지? 선수들의 노력과 열망이 부족해 보였는데 동의하는지?

매우 실망적이었지만 경기 후엔 너무 감정적이 되어선 안된다. 약간의 거리를 두고 봐야 한다. 몇가지 원인이 있을테고 분석해봐야겠지만 국대 주간에 집중해야한다. 오늘 경기력에 대해 책임져야한다.


노력에 만족하는지?

이런 경기력에 만족하는 감독이 있다면 행운을 빌어줄 수 밖에.


There's a way to be beaten?

매우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지만, 지금은 이야기하기에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다시 한번 경기력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큰 경기에 투쟁심이 부족했던 건 아닌지?

우리는 최근 큰 경기에서 잘 해왔다. 오늘의 경기력이 더욱 실망스러운 이유이다.


이런 경기력 뒤엔 무슨 결과가 있을까?

자심감이 떨어졌고, 원정에서 2경기를 졌다. 하지만 우리는 믿음을 갖고 집중해야 한다.


또다시 관중석에선 Wenger Out Chant가 들렸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관중들 중 일부일 뿐이라고 답하고 싶진 않다. 만일 내가 문제라면 내가 문제인 것이다. 내가 문제라서 미안하다. 우리는 질 때에도 하나로 뭉쳐야 하고, 그런 경기력에서도 관중들이 우리와 함께 해주길 원한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거라곤 (원래의 수준으로) 돌아와서 더 나은 경기력을 보이는 것 뿐이다.

이번주에 닫히는 이적 시장에서도 뭔가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경기 후 누구를 남기고 보낼지 생각할 필요가 있는지?

아니. 충분히 생각했다. 이런 경기력을 보인 직후는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적절하지 않다.

  • 내가 문제라서 미안하다. < 그럼 나가주세요......
  • topsenal said:

    사태의 심각성으로 볼 땐 지금이 가르마때보다 더한 것 같네요. 이럴거면 재계약 왜 했는지...

    인정합니다

    진짜 가르마때에는 그 한경기만 열받았던것 뿐이지 그걸 해결할 노-오력이란걸 했었는데
    이번엔 노력도 의지도 없어보이네요 ㅋㅋㅋ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