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테 보리소프 원정길에 동행하는 6명의 유망주들

Wenger on Dragomir, Gilmour, McGuane, Dasilva

27 Sep 2017

image

여태까지 정확히 846명의 선수들이 아스날 1군으로 출전했다 - 그리고 그 숫자는 목요일 밤 더 늘어날지도 모른다

찰리 길모어, 블라드 드라고미르와 마커스 맥건은 바테 보리소프와의 유로파 리그 경기를 위해 벨라루스로 떠났다. 지난 주 던카스터 로버스전에 출전했던 리스 넬슨, 조 윌록과 조시 다실바 역시 함께였다.

"많은 젊은 선수들을 보고 그들은 여기에서 밝은 미래가 있습니다. 그게 제 의견이죠. 하지만 많은 영역에서 발전해야 합니다" 페어 메르테자커가 수요일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우리와 함께 훈련하고 원정을 가는 것은 그런 젊은 그룹에게 있어서 중요한 시간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압박을 받는 상황을 잘 견뎌내는 것은 그들에게 달렸죠."

아르센 벵거는 젊은 선수들에 대해 어떤 말을 했을까?

"길모어는 수비수 혹은 중앙 미드필더입니다. 맥건은 수비형 미드필더이고, 전체적으로 윙백이나 훈련 중에는 센터백으로도 뛸 수 있습니다. 조시 다실바는 좌측 윙백 혹은 좌측 센터백입니다. 블라드 드라고미르는 루마니아 소년이고, 몇 년간 우리와 함께 있었는데 그는 윌셔 스타일의 왼발잡이 넘버 텐입니다. 창조적인 선수죠."



Copyright 2017 The Arsenal Football Club plc. Permission to use quotations from this article is granted subject to appropriate credit being given to www.arsenal.com as the source.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