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Conference] '윌셔는 다시 한 번 그의 최고의 모습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edited September 29 in Arsenal.com News

'Wilshere is a good way back to his best'


잭 윌셔는 목요일 밤 또다시 90분을 소화했고, 아스날은 유로파 리그 H조 두 경기에서 6점을 모두 따냈다.

윌셔는 테오 월콧의 선취골을 도왔으며, 아르센 벵거는 그의 활약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이하는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의 발언.

결과에 대해
전체적으로 경험있는 선수들과 젊은 선수들이 혼합된 팀이었다고 생각하고 전체적으로 결집력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원하던 축구를 했고 좋은 페이스를 가져갔다. 65분 정도는 그것을 유지했지만 마지막 20분은 약간 더 어려웠다. 전체적으로 퍼포먼스에 기쁘다.

잭 윌셔의 활약에 대해
탁월한 전반전을 보냈고 끝까지 싸웠다. 나는 그가 다시 한 번 그의 최고의 모습을 향해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오늘 밤 그것을 보여주었다.

잭이 시야나 기술적인 면에서 더 나아질 수 있을 것인지
그는 축구 선수 커리어에서 일반적으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 나이대에 있다. 그는 그러한 방향으로 가고 있고 일련의 부상 때문에 멈춰졌을 뿐이다. 그저 그가 이제 더이상 여하한 문제에 방해받지 않기를 기도할 뿐이고 그렇게 된다면 우리는 그가 점점 더 강해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오늘 밤 자신의 축구를 잃지 않았다는 것을 다시 보여줬다.

잭 윌셔의 계약 상황이 해결될 것인지
오늘 밤에는 아니다.

올리비에 지루가 클럽에서 그의 100번째 골을 득점했는데
100골이라는 대단한 업적을 축하할 뿐이다. 그를 보자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대단한 업적이다. 축구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득점인데 그는 아스날에서 100골을 넣었다. 그저 그런 대단한 업적을 축하할 뿐이다.

경험 있는 선수들에게 이런 경기에서 본보기가 되어 이끌어 주기를 요구하는지
물론이다. 그러한 선수들은 우리와 함께 매일 훈련하기에 우리의 플레이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분명히 바테 보리소프는 결집력 있는 좋은 팀이다. 좋은 기술 수준을 가진 조직력이 좋은 팀이며 오늘 밤 그들을 이기기 위해서는 좋은 퍼포먼스가 필요했다.



Copyright 2017 The Arsenal Football Club plc. Permission to use quotations from this article is granted subject to appropriate credit being given to www.arsenal.com as the source.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