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월콧의 장점은 득점력'


'I believe his strength is to score goals'

테오 월콧은 목요일 밤 민스크에서 열린 바테 보리소프와의 경기에서 시즌 2, 3호 골을 득점했다.

월콧은 이번 시즌 아직 프리미어 리그에서 선발 출전하지 못하고 있지만, 아르센 벵거는 아스날이 H조에서 2전 전승으로 승점 6점을 따내고 있는 상황에서 월콧을 특별히 지목해서 칭찬했다.

"나는 그의 장점이 득점력이라고 믿는다. 그는 득점을 할 수 있고, 좋은 피니셔이다. 그에게 두세 번의 기회가 있었지만 팀이 잘 플레이할 때에는 많은 기회가 돌아간다."

"그는 좋은 선수이다. 뛰는 타이밍과 질이 좋다. 그는 위협적인 지역으로 들어간다."

"절대 스트라이커들이 이기적으로 되길 권장하지 말라. 그들이 골문 앞에서 올바른 결정을 내리길 원해야 한다."

"때때로 올바른 결정이란 공을 내주는 것이고 올바른 결정이 슛을 시도하는 것이라면 시도해야 한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모든 스트라이커들은 약간 이기적이어야 한다."

"(이기적이라는) 그 단어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스스로가 득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을 필요가 있다."


  • 등번호처럼 앙리의 후계자가 될수있었다면 정말 좋았겠지만, 그러지 못해서 아쉽네요ㅠㅠ 부디 기량이 폭발해서 좋은 선수로 거듭나기를!
  • 센터포워드로 박아달라고 땡깡부리던 몇년전이 생각나네요...
  • 그러고보니 아스날엔 크다만 아이들만 많은것 같네요...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