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Interview] "지루가 내게 득점할 수 있을 거라고 말했다"

edited October 2017 in Arsenal.com News
INTERVIEW

‘Giroud told me on the touchline that he’dscore!’



지루가 또 해냈다.

올리비에 지루가 또 하나의 잊을 수 없는 골을 수집 목록에 추가했고, 아스날은 목요일 경기에서 레드 스타 베오그라드를 꺾었다.

아르센 벵거는 승리 후 기자회견에서 지루의 골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루의 골에 대해...
한번은 그가 터치라인으로 와서 득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얘기했다. 어떻게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나 역시 분명 그러리라 믿었다. 하지만 그것이 올리비에 지루다. 그는 힘들 때 믿음을 간직하는 사람이고 어쩌면 그렇기에 사람들이 기대하지 못하는 순간에 득점할 수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드뷔시에 대해...
부상 재발 없이 90분을 소화해낸 것이 기쁘다. 그는 월요일에 U-23 경기에서 경기의 반만을 소화했고 전체적으로 그렇게 오랜 시간 아웃되어 있었던 것치고는 긍정적인 활약이었다.

젊은 선수들에 대해...
퍼포먼스도 좋았지만 투지 또한 보여줬다. 18세에 스스로의 존재감을 표출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렇게 열기 띤 분위기에서 경기한다는 것은 그들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잘 견디는가를 보여준다. 우리의 수준에서는 중요한 자질이다.


Copyright 2017 The Arsenal Football Club plc. Permission to use quotations from this article is granted subject to appropriate credit being given to www.arsenal.com as the source.
  • 번역 감사합니다.

    라인업과 골장면만 봤는데 우선 드뷔시가 있길래 '응?아직 팀에 있구나' 싶었고 
    또 유로파 레벨에선 지루-윌셔 카드가 꽤 유효한듯해서 고무적입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