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Press Conference] '알렉시스는 불타올랐고 외질은 훌륭했다'

edited October 2017 in Arsenal.com News
PRESS CONFERENCE

‘Alexis was on fire… Ozil was superb’


아르센 벵거는 일요일 에버튼 원정에서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와 메수트 외질, 그리고 알렉시스를 처음으로 함께 출전시켰다. 그들은 각각 골로서 화답했다.

벵거는 3인방의 활약에 기뻐했고,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그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앞으로 그 셋의 진가를 볼 수 있게 될 것인지
그러길 바란다. 하지만 팀 전체가 잘 뛰었다고 느낀다. 경기 시작이 매우 좋았지만 1-0으로 뒤지게 된 이후 정신적으로 시험받았다. 결정을 짓지 못했고, 에버튼 골키퍼 덕에 대등한 경기를 이어 나갔으며 갑자기 1-0으로 뒤졌다. 정신적인 시험이었지만 우리는 포기하지 않았고, 집중력을 유지했으며 서서히 우리의 움직임과 패스의 질이 에버튼에게 문제를 안겨 주었다. 그 뒤, 우리의 공격적 능력이, 물론 그것이 차이를 만들었다.

알렉시스의 활약에 대해
그는 불타올랐다. 부상에서 돌아와 매우 열심히 운동했다고 생각한다. 외질도 마찬가지다. 그 둘은 모두 신체적으로 날카로웠으며 매우 역동적이었고 그 둘의 개인 능력은 어떤 수비수를 상대로도 위협적이다.

외질의 플레이에 대해
훌륭했다. 민첩하고 재빠르고 지능적이었다. 항상 팀을 위해 양질의 패스를 제공했고 그런 수준에 도달했을 때 그는 특출난 축구선수이다.

메수트의 미래에 대한 보도들이 있는데
우리는 뉴스들을 잘 처리해야 하는 환경에 살고 있고 선수들과 나는 항상 하나의 답변만 가지고 있다. 바로 축구 경기장 위에서 벌어지는 일이다. 오늘 경기장에서 메수트를 보자면, 그리고 그가 오늘처럼 경기를 즐긴다면 그러한 것들을 믿기는 어렵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