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Press Conference] '내가 보기엔 분명한 페널티였다'

PRESS CONFERENCE

 ‘It looked like a clear penalty to me’



3일 전 쾰른 원정에서 페널티 콜은 우리에게 불리하게 작용했지만, 이번에는 우리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중요한 판정이 내려졌다.

우리에게 로스 타임 페널티 킥을 선사한 아론 람지에 대한 푸싱 파울은 경기 뒤 이야깃거리가 되었다.

그리고 아르센 벵거는 애매하게 반응하지 않았다. 그는 정당한 판정이었다고 생각한다.

"밖에서 봤을 때 분명한 페널티로 보였다. 베예린에게도 한 차례 파울이 있었다. 번리가 실망한 것은 이해하지만 밖에서 봤을 때 페널티로 보였다."

"람지의 말을 들어보면 스스로 넘어진 게 아니라고 한다. 그는 다시 돌아가서 공을 건드리려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뒤에서 밀쳐졌고 그로 인해 목에 문제가 있다. 매우 강하게 밀었다고 그가 말했다."

번리는 일요일 경기에서 강한 모습으로 경기에 나섰지만 결국 우리는 그들에 잘 대처했다. 벵거는 상대팀을 칭찬했다.

"전반전에 우리가 약간 느리게 경기했다고 느꼈지만 후반전에는 비록 마지막에 결정짓지는 못했더라도 우리의 속도는 더 좋아졌다."

"좋은 패스길을 찾아낼 수 없었던 게 우리 탓일까, 아니면 그들이 수비를 아주 잘 한 탓일까? 확실한 건 그들이 매우 잘 수비했고 매우 잘 조직된 팀이었고 매우, 매우 영리했고 또한 매우 다이렉트했다는 것이다. 그들을 상대해 보면 왜 22점을 따낼 수 있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전반전은 매우 팽팽한 경기였고 그들이 우리보다 좀 더 날카로워 보였다. 우리가 경기의 속도에 녹아드는 데에는 시간이 좀 걸렸다."

"후반전에 우리는 경합 상황을 더 잘 이겨냈다. 나는 후반전이 우리의 페이스로 넘어왔고 그들이 더 많은 문제들을 드러냈다고 느꼈다. 몇몇 교체를 단행했지만 동시에 우리는 좀 더 전진해서 압박을 가했다."

"우리에게 있어 토튼햄 전 바로 다음에 원정을 떠나 매우 어려운 경기에서 이기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 그것을 우리는 해냈다. 팀에 대한 믿음의 측면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승리이다."


  • 번리가 이번시즌 좋긴하지만

    용병술등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많네요.

    이워비 선발이나 웰백 투입등

    이겨서 다행이지만요.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