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Press Conference] 벵거 - 스타일리시한 승리였다

PRESS CONFERENCE

Wenger - It was a stylish win


아스날은 목요일 밤 열린 바테 보리소프전에서 대승을 거두며 유로파 리그 조별예선을 마무리했다. 아르센 벵거는 아스날에서의 700번째 승리를 기록했다.

벵거는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승리에 대해 고찰하고 잭 윌셔와 마티유 드뷔시, 테오 월콧의 활약을 평가했다.

아스날에서 700번째 승리인데?
스타일리쉬한 방법으로, 그리고 기술적으로 수준 높게 승리했다고 생각한다. 상대편이 프리미어 리그 수준이 아니라고 말할 수도 있겠고 그것에 동의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플레이를 할 뿐이며 바로 오늘 그것을 해냈다. 훌륭한 정신력으로 완승을 거뒀으며 조별예선에서 임무를 잘 완수했다. 기본적으로 그러하다.

윌셔에 대해
자, 잭은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 오늘밤 그가 발전하고 있고 이제 뛸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보셨을 것이다. 그는 날카롭고, 재빠르며, 다시 적절하게 드리블을 칠 줄 알며 오늘 밤 기술적으로 매우 좋았다. 창조성이라는 측면에서 보았을 때 70분 동안 경기를 지배했고 우리에게 있어서 매우 좋은 소식이다.

드뷔시에 대해
그렇다. 잭과 드뷔시는 둘 다 비슷하게 오랜 동안 뛰지 못했던 선수들이다. 여러 번 부상 재발이 있었지만 이제 그는 몸상태가 만들어졌고 뛸 준비가 되어 있다. 오늘 밤 뛴 모든 선수들에게서 그러한 것을 볼 수 있으셨을 것이다. 우선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오늘 밤 나온 팀이 기본적으로는 프리미어 리그 팀이라는 것이다. 선수 전원이 프리미어 리그 경험이 있고 프리미어 리그에서 뛸 수 있는 자질이 있다.



월콧에 대해
물론 매우 잘 해줬다. 잭과 마찬가지로 오늘 아주 날카로웠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