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view] '이제 시작일 뿐이죠' - Arsenal Korea

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Interview] '이제 시작일 뿐이죠'

INTERVIEW

‘That’s just the start of what’s to come’

아스날 팬질하기에 힘든 한 주였지만, 메수트 외질의 멋진 발리 슈팅이 뉴캐슬 유나이티드전 승점 3점과 함께 모든 고통을 끝냈다.

이 승리로 인해 아스날은 사우스햄튼전과 웨스트 햄전 연속 무승부에서 벗어나 숭리 가도에 들어섰다. 에인슬리 메이틀랜드-나일스는 이번 승리가 빡빡한 일정 속에서 우리에게 자신감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이제 시작일 뿐이죠. 좋은 퍼포먼스를 이어 가고 뒤쪽을 잘 지켜서 골을 내주지 말아야 합니다" 20세의 나일스가 말했다.

"마지막 20분은 우리 스스로가 약간 어려움을 자초했죠. 공을 더 지켰어야 합니다. 하지만 메수트의 골은 환상적이었어요. 최근 아주 잘 하고 있기 때문에 당연한 일입니다. 그런 골까지 만들어내다니 정말 대단하죠."

이번 경기는 수요일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와의 무승부 이후 두 번째로 나일즈가 프리미어 리그에서 선발 출장한 경기였다. 그리고 그는 스스로의 퍼포먼스에 만족했다. 비록 레프트 백으로 뛰기는 했지만.

"팬분들은 오늘 정말 멋졌어요. 많은 함성을 질러 주셨죠" 그가 말했다. "홈에서 뛴다는 게 바로 그런 겁니다.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을 하면서 아스날을 위해 뛰는 거요. 경기장 어디에 있든 편안함을 느끼고 물론 팬분들이 더 편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Copyright 2017 The Arsenal Football Club plc. Permission to use quotations from this article is granted subject to appropriate credit being given to www.arsenal.com as the source.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