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1월 19일 3시 첼시경기 직관 희망하는데.. 직관 경험자분들 도와주십시요 꾸벅..ㅠㅠ

중학생때 앙리선생님 계실 때부터 아스날 좋아해왔던 아스날 팬인데요.. 

제가 이번에 꿈에 그리던 직관을 목표로 런던을 가게됬습니다.

아스날 코리아에서 운영자님께서 편집해놓으신 글 찬찬히 읽어보았는데.. 

아스날코리아를 통해 예약하는 장점이 있고 레드멤버쉽을 통해 예약하는 것또한 나름대로 장점이 있더군요. 

둘중 고민하다가 이런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경기가 경기다보니 현지 팬 분들도 많은 관심이 예상되는 경기인데요, 

제가 드리고 싶은 질문은

1. 레드 멤버쉽으로 연석 자리 예매하는게 많이 힘든가요? 제 친동생과 함께 여행갈 예정입니다.  

2. 만약 레드멤버쉽으로 예매하는게 힘들다면, 아스날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1월 첼시전 경기는 언제쯤 아스날 코리아에 오픈될까요??

3. 레드와 코리아 멤버쉽.. 어떤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까요... ㅠㅠ 제가 아스날 코리아 멤버쉽과 레드멤버쉽 둘다 가입하고 상황 지켜보며 진행하고 싶지만,, 

아직 돈 못버는 대학원생 신분으로 교수님의 용돈으로 꼬박모아서 가게된 여행이라서 빠듯합니다.. ㅠㅠ 부디 형님 팬분들 께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드멤버십으로 맨시, 맨유, 리버풀, 첼시, 토트넘 예매하는 것은 생각보다 굉장히 힘든 일입니다. 아이돌 콘서트 예매 저리가라입니다. 레드멤버십으로 빅팀 경기 보러가시는 분들의 대부분은 티켓 익스체인지로 가시는 것일텐데 혼자 가실거면 몰라도 A티어 경기 티켓을 익스체인지로 연석을 찾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는게 편합니다.

    현재 아스날 코리아에서는 12월 경기 신청을 받고 있으니 다음 달쯤으로 예상되네요 제가 보니 2달 반 간격에 일정 순으로 차례대로 오픈이 되는 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일장일단의 차이가 있어 뭐가 더 좋은 판단이라고 쉬이 추천해드리기 어렵네요... 
  • 레드멤버십은 개인당 1장 발권 밖에 안될거에요. 
    연석은 예매가 가능한데 쉽지는 않죠.
    그리고 상위팀과의 경기는 레드멤버십까지 잘 내려오지 않는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다를지 모르겠네요.

    편하기는 아스날 코리아 티켓이 편합니다.
    입금하고 확인만 하면 예약이 끝나니까요.

    레드멤버십은 자리가 날 때 까지 새로고침 신공이 필요할 수도 있구요. 운이 좀 필요하죠.
  • 위에서 잘 설명해주셨는데... 
    탑 티어 팀들과의 경기에서는 레드 멤버쉽까지 내려오는 좌석이 별로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점만 유의하시면, 알고 계신대로 일장일단이 있습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