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멤버십 풀 패키지 질문드립니다ㅠㅠ

10/15에 풀패키지 시켰구
11/3에 카드가 왔는데요..
왜 패키지상품은 안올까요 ?
혹시 문의를 하려면 어디에 문의해야하는지 아시나요 ㅠㅠ
  • 요즘 레드멤버십을 신청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저도 카드와 패키지가 따로 도착했습니다. 
  • 동어반복입니다만, 카드와 패키지가 따로 도착하는 경우도 꽤 많습니다. 
    특히나 시즌 도중에 멤버쉽을 신청한 경우에는 더욱 그러한 모양입니다.

    참고로 닷컴의 문의 계정은 ask@arsenal.co.uk 이며, 
    메일을 보내면 답변은 꽤 늦는 편입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