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우나이 에메리로부터의 편지

우나이 에메리가 팬들에게 보낸 인사입니다.


--------

아스날의 헤드 코치가 된 것은 영광이었습니다.

제가 아스날의 위대함을 이해하고 느낄 수 있게 도와주셨던 모든 팬 여러분께 제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의 감사를 전해드립니다.
세계 곳곳에서 우리를 응원해주시고, 에미리츠에 와주시고, 비바람 속에서도 경기 후 절르 기다려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 제가 열정과 헌신과 노력으로 일해왔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들을 위해 더 나은 성적을 올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합니다.

특히 저를 이 클럽으로 맞이해줬던 이반 가지디스와 라울 산레히, 에두, 비나이 벤타케샴이 보여줬던 존중과 우정, 도움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그들은 명예와 진실함으로 저를 대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그동안 신뢰를 보여줬던 크론케 가족에 대해서도 심심한 감사를 표합니다.

지난 1년간, 좋을 때도 있었고 나쁠 때도있었습니다만, 단 하루도 제가 이렇게 뛰어난 선수들이 있는 팀에서 일한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인지 잊은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언제나 자신들이 입고 있는 셔츠에 부끄럽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지지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축구계에 몸담은지 꽤 오래 되었습니다만 이곳 잉글랜드에서, 프리미어리그의 프로의식과 축구의 순수성을 즐겼고 배웠습니다.

항상 여러분의 행운을 빕니다.

COYG


----------------

뭐 갔으니까 하는 말입니다만, 축구를 못해서 그렇지 나쁜 사람은 아니었던 것 같긴 해요.

축구를 못해서 그렇죠...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