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조쉬크론케 -우린 아직 목표를 이룰 수 있다


조쉬


어떻게 결정하게 되었는지

모든 우리팬들과 전세계 서포터들처럼, 우리도 최근 일련의 퍼포먼스를 걱정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변화를 해야할 시점이라고 판단하여 궁극적으로 저와, 라울 비나이와 에두로 된 집행위원회가 지난 몇주 동안 결정을 내리는 시점까지 우나이와 그의 스태프를 지지하고 싶었습니다.


결정을 내리기 어려웠는지


매우 어려웠다. 다른 무엇보다도 우나이는 좋은 사람이다. 우리 모두가 그를 매우 존중했다. 그와 그의 스태프들이 매일 보여주는 직업의식은 정말 놀라웠다. 허나 우리가 세운 몇가지 목포료부터 멀어지기 시작했다. 우리는 이번시즌 내세운 목표를 여전히 도달 할 수 있다고 믿었고 이를 위해서 지금 변화를 해야한다고 결정했다.

프레디 융베리가 책임을 맡은 것에 대해서

일단 프레디는 아스날DNA를 가지고 있다. 확실히 그는 수년간 선수로 뛰었고 서포터들은 그를 매우 잘 알고 있다. 그리고 지난 몇 년간 이제는 뒤에서 열심히 노력해왔고 아스날 돌아와서는 지난 1년반 아스날에서 함께 했다. 그를 아스날에 둔 것은 아주 좋은 일이었다. 융베리는 아스날 DNA를 잘 알고 있고 클럽을 이끌 적임자라고 생각했다.

총출동

융베리와 선수들에게 뭐라고 메시지 보냈는지

제가 프레디와 선수에게 보낸 메시지는, 기본으로 다시 돌아가고, 무엇보다도 즐겁게 하자는 거였다. 나는 축구선수들이 얼굴에 웃음을 띄면서 경기를 뛰고 이길때가 정말 최고의 모습이라고 생각한다. 내게 있어 그거야말로 승부공식이다.

이제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우리의 프로세스는 이미 가동되었다. 라울과 비나이 에두 허스는 여기서 주도하고 있다. 나도 이 과정에 그들과 함께하고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얼마나 걸릴지?

우리는 프레디에게 일단 기운을 불어넣어야 할 것이다. 그래야 우리는 우리의 프로세스 통해 철저히 찾고 적합한 후보자를 찾을 것이다. 그리고 첫번째 후보자를 바로 뽑는 것이 아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