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토크스포츠]아스날에서의 영향력을 일축하며 미슬린타트를 후려친 주라브키안



image

슈퍼 에이전트인 키아 주라브키안은 아스날 이적과 관련하여 지나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는 주장을 일축하고 그 과정에서 스벤 미슬린타트 전 아스날 영입 책임자였던 미슬린타트를 맹비난하였다.

미슬린타트는 2017년 12월 아스날에 입성하였지만 2019년 1월 구단 영입 책임자의 자리를 떠났다. 그의 부재 속에서 사람들은 아스날이 다비드 루이즈와 세드릭 소아레즈를 포함한 그의 고객인 주라브키안의 영향력에 너무 많이 기대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현재 이 에이전트는 첼시를 떠나 아스널로 향할 예정인 윌리안과 아스날과도 링크가 있던 플레이메이커 필리페 쿠티뉴를 돌보고 있다. 주브라키안은 아스날 내에서의 영향력을 묻는 토크스포츠의 질문에 "상당히 사실과 다른 루머가 발생했으며 그 이유는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코로나로 정신이 없어 언론들이 일을 많이 못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다이비드 루이즈가 현재 이적 상황에 있어 중요한 인물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다비즈는 위대한 선수고 중요한 선수이기 때문에 그가 아스날에서 여러모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것은 맞다."고 말했다.

"사실을 이야기하자면 첼시는 다비즈에게 2년 계약을 제안했었고 아스날은 그에게 1+1년의 이적을 제안했다. 그 후 그는 아스날로 향했다. 나름의 상황 때문에 큰 도전을 한 것이다. 그게 아스날과 내가 인연을 맺게 된 첫 번째였고 두 번째는 세드릭의 FA 이적이었다. 아스날은 우측 사이드백이 필요했다. 그는 FA였다. 그 이적은 그들에게 나름의 경제적인 의미가 있었다. 세 번째는 아스날 아카데미에 있는 아주 어린 소년으로, 이름은 오마리야 허친슨. 그는 아직 1군에 오르지도 못했다."

"아스날을 제외한 다른 클럽들은 8천만 파운드의 이적, 6천만 파운드의 이적, 5천만 파운드 등의 이적을 해내고 있다."

"사람들은 이전에 스벤 미슬린타트가 했던 일에 대해 이미 잊어버리고 있다. 나는 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는 엄청나게 많은 선수들을 x같이 데려왔다(bunch of cock-ups). 우리는 그런 식의 거래는 한 번도 한 적 없다.

우리 회사의 프로필을 보면, 우리는 아마 모든 프리미어리그 클럽에 선수를 두고 있을 것이다. 어제 챔피언스 리그의 결과까지 현재 6개의 팀이 남아 있는데 우리는 그 클럽들 중 다섯 곳에 선수를 두고 있다. 아스날이 아마도 그 중 가장 규모가 적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벤 미슬린타트와 연결된 선수 및 스태프: 오바메양, 미키타리안, 마브로파노스, 레노, 토레이라, 리히슈타이너, 소크라티스, 귀앵두지 그리고 우나이 에메리


"하지만 소문이 커지면 산으로 가버린다. 나는 호이비에르가 토트넘과 사인한 후 무리뉴와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조세가 당신이 그를 아스날로 데려가려 하지 않았냐며 농담처럼 이야기했다. 그는 에버턴으로부터 제의를 받았을 뿐 그를 아스날로 데려가려고 한 적이 없다. 소문이 퍼지고 언론인들은 쓸게 없으니 그 위에 자기의 뇌피셜을 버무린다."

"그것은 명백하게 사실이 아니다. 우리에겐 아스날과 연결된 세 명의 선수가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1군도 아니고, 아이들과 함께 뛰고있다. 두 번째는 자유 이적이었고 다비즈는 자신을 증명했다."

"무튼 난 다비즈를 과하게 비난한 제이미 캐러거의 사과전화를 계속 기다리고 있음."
  • 애초에 흩어져있는 원석을 찾는 방식이 아니라,
    훌륭한 수집가가 가지고 있는 원석과 보석을 추천(정확한 표현은 아니겠지만)받는 방식으로 바뀐 거 같네요.

    수집가에게 놀아나거나 편향된 눈을 가지게 될 가능성이 존재는 하지만 한 번 필터링 됐다는 점과 숫자들로 표현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정성적인 평가가 이뤄질 수 있다는 점은 장점으로 보입니다.

    당분간 이런 영입기조가 유지될텐데 어떤 결과로 이어질 지 궁금하네요.
  • 애초에 흩어져있는 원석을 찾는 방식이 아니라,
    훌륭한 수집가가 가지고 있는 원석과 보석을 추천(정확한 표현은 아니겠지만)받는 방식으로 바뀐 거 같네요. 

    오.. 엄청 좋은 표현인듯 합니다!! ㅎㅎㅎ
  • hanqsun said:

    애초에 흩어져있는 원석을 찾는 방식이 아니라,
    훌륭한 수집가가 가지고 있는 원석과 보석을 추천(정확한 표현은 아니겠지만)받는 방식으로 바뀐 거 같네요. 

    오.. 엄청 좋은 표현인듯 합니다!! ㅎㅎㅎ
    애초에 주라브키안이 훌륭한 수집가 이길 바래봅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