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20/21 시즌 베스트11 예상해봅니다

edited August 23 in Football Forum
FA컵 우승하고 벌써 3주가 지나고 커뮤니티 쉴드가 이번주 주말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지금 까지 나온 기사들과 개인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다음 시즌 예상 베스트 11을 예상해보겠습니다.

2021베스트11


공격진 : 오바메양의 재계약과 윌리안의 영입으로 무게감이 좋아졌습니다. 페페는 테타 아래에서 적당한 드리블과 미리 입력된 크로스로 할부금을 갚아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링크가 났던 쿠티뉴가 오게될지 궁금합니다.

미들진 : 말은 많았지만 테타 아래에서 부활한 쟈카를 중심으로 꾸려질듯 합니다.  그리고 시즌 초반에는 외질에게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마지막 한 자리는 지금까지 링크가 나고있는 파티, 아우아르, 티아고 중 한 선수가 차지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적시장 초반에는 파티가 영입 1순위로 보였지만 갑자기 아우아르 링크가 강하게 나더니 티아고 까지 연결된 상황입니다. 

정식제안을 했다는 기사를 보아 아우아르가 영입 1순위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실력에 비해 싼가격으로 나온 티아고가 2순위로 생각됩니다. 파티는 시장 초반 분위기와는 다르게 두선수 영입 실패시 이적시장 막판에 바이아웃을 주고 영입할 것 같습니다. 

수비진 : 살리바의 임대 복귀와 마갈량의 영입으로 새로운 중앙수비라인이 구축되었습니다. 좌우측은 티어니, 세드릭이 기용될것으로 예상됩니다. 

키퍼 : 둘다 잘하니까 리그 / 유럽대항전+컵 으로 나눠서 잘 관리만 해주길...

후보진은 가마신, 사카, 로우, 나일스, 마리, 다루 정도가 자리에 들어올 것 같습니다. 발로군은 과연 기회를 받을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남은 이적시장에서 링크가 난 미들중 1 + @ 가 영입 가능할지 뜬금포로 영입될 선수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선수가 나가야 들어오던 예전 이적시장과 달리 필요한 포지션에 선수가 우선 채워지는 것에 만족하며 앞으로도 좋은 움직임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ㅎㅎ

  • 개인적으로는 3미들을 사용하기엔 선수단 구성이 좀 애매해서 4231과 343을 병용할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 이렇게 놓고 보니 외질 포지션이 엄청 중요해지는 것 같네요... 외질을 저 자리에서 쓰려면 파티가 필요할 것 같은데 파티를 바이아웃 주고 사지는 않는다니 ㅠㅠ 계산이 복잡해집니다.
  • 주석 2020-08-25 173021
    요 며칠사이 링크가 강하게 나온 아우아르와 티아고를 넣고 라인업을 구성해보았습니다. 외질 또는 쟈카가 중앙 미들 자리에 들어오면 윙에 페페가 들어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미들 2명만 영입이 되면 정말 가슴이 웅장해지는 베스트 11 이네요... 선수도 자꾸 판다는 소식을 보니 돈을 모으는것 같은데 두선수 꼭 영입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대로 실현되면 챔스 각이네요 ㅋㅋㅋ
  • edited August 26 @jannan123
    외질요? 새벽 프리시즌 경기에도 안나왔고 시즌 재개되고 한경기도 못 뛰었는데 아르테타가 쓰겠어요? 절대 안쓰죠
  • 외질은 경기를 뛰면 차이점을 가져다 주는 선수라 경기 좀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테타가 미들 잘 살리니까 외질도 자기 전술에 맞게 잘 사용할거라 생각합니다.
  • 저도 외질은 안 쓸 것 같아요
  • 핏만 올라오면 확실히 제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이긴 합니다만, 핏이 돌아올 수 있을지가 조금 의문이라 플랜A로 보긴 조금 어렵지않을까 싶긴 합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