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오바메양이 장기 재계약에 사인하였습니다



image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이 우리와 새로운 3년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31세의 주장은 자신의 계약서에 사인을 한 후 더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리고 장기적인 유산을 남기겠다는 포부와 함께 Arsenal.com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라이브로 자신이 재계약을 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어했습니다.

가봉 국가대표 선수인 오바메양은 2018년 1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이적해 온 이후 111차례 출전해 72골을 기록했습니다. 우리와 함께한 첫 정규시즌에서 오바메양은 22골로 프리미어리그 골든부츠를 공동 수상하였습니다.

그는 첼시와의 FA컵 결승전에서도 두 번이나 골을 터뜨리며 총 44차례 출장, 29골을 기록했습니다. 승부차기로 우승컵을 들어올린 후 그는 이번 시즌에도 비슷한 방식으로 커뮤니티쉴드에서 리버풀을 상대로 득점에 성공하였습니다.

"이 특별한 클럽과 재계약을 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전혀 없었습니다." 라고 오바메양은 말했습니다. 그는 "팬들과 동료들, 가족들, 그리고 이 클럽에 있는 모든 사람들 덕분에 내가 여기 소속된 것을 느낍니다. 저는 아스날을 믿습니다. 우리는 함께 큰 일을 이룰 수 있으며 여기에 신나는 것이 있고 나는 아스널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믿습니다."

미켈 아르테타도 "피에르가 팀에 남아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는 믿을 수 없는 정신력을 지닌 뛰어난 선수다. 이 클럽에서 50골을 넣는데 가장 적은 시간을 들인 선수가 된다는 것은 그와 그의 일하는 방식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말해준다."

"그는 팀의 중요한 리더고 우리가 만들어내고 있는 것들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그 곳에 올라가서 그의 발자취를 남기고 싶어한다. 그는 아스날에서 그 목표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에두 테크니컬 디렉터는 "오바메양이 클럽과 경기장 안팎에서 우리가 모든 것을 함께하는 것을 사랑하는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그는 분명히 팀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그가 자신의 미래를 헌신했다는 것에 기쁘다. 팬, 팀 동료, 스태프 등 모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