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에두가 새로운 영입, 선수단의 밸런스, 오바메양, 사카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Screenshot_2020-10-08 Edu on new signings, squad balance, Auba, Saka

런던 콜니에서 매우 바쁜 여름이었습니다. 새로운 계약들이 넘실거리는 와중에도 아스날은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부카요 사카, 그리고 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과 재계약에 성공하였습니다.

이제 상황이 어느정도 정리 되었으므로 테크니컬 디렉터인 에두 가스파르와 만나 여름 이적 시장을 평가했습니다.


이번 이적 시장에 얼마나 만족하는지에 대해

코로나19 때문에 우리 모두 매우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고 모든 시장 참여자들이 그들에게 미래, 계획, 돈이 있는지 그리고 무엇보다도 수익에 대해 상당히 걱정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우리가 일한 방식에 만족합니다. 저 그리고 미켈 뿐만 아니라 클럽에는 재무, 법률, 의료, 채용, 대출 관리자 등 많은 내부 관계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사회와 KSE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들 없이는 많은 일을 진행할 수 없으며 그들 덕분에 일하고 의사 소통하는 방식이 정말 편안합니다. 우리는 지금 거의 끊임없이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으며 아주 훌륭한 상태입니다. 그들과 끊임없이 대화하면 할수록 우리는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과 저와 그리고 아르테타가 일하는 방식입니다.


선수단이 더 강해졌는지에 대해

선수단의 질과 체력이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미켈과 함께 앉아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우면서 목표로 했던 토마스 파티, 미켈과 함께 이야기 하다보면 우리가 정말로 목표로 했던 선수들을 모두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윌리안을 보면 그는 우리 스쿼드에 경험과 속도라는 측면에서 매우 특별한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가브리엘을 보면 그는 우리 선수단에 많은 육체적 이점과 수비적 존재감을 줄 수 있습니다. 세바요스도 퀄리티가 아주 훌륭하죠. 파티는 육체적 이점, 선수단의 퀄리티 향상, 그리고 정신적인 무장이 매우 잘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우리가 클럽에 데려온 모든 선수들을 본다면, 그들은 (다리를 가리키며) 이 부분에서는 아주 훌륭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머리를 가리키며) 이 부분에서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야망이 넘치며 타이틀을 다시 쟁취하기 위해 배고파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런 면들은 저에게 있어서 선수들이 (다리를 가리키며) 이 부분도 잘할뿐만 아니라 (머리를 가리키며) 이 부분도 잘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해낼 것입니다.


오바메양, 사카, 마르티넬리의 재계약에 대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수 영입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기 때문에 꼭 이야기하고 싶은 부분입니다. 하지만 저와 미켈은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스날에 속해있는 선수들에게 확실한 방식으로 표현해야 했으며 선수들과 최대한 빨리 재계약을 하는 방법으로 가능한 한 빨리 일처리를 하고자 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마르티넬리는 이적시장이 열리기도 전에 우리가 재계약을 성공했으며 사카와 오바메양은 이적시장 기간에 재계약에 성공했죠. 원래 제 계획은 그 셋을 이적시장이 열리기 전에 재계약을 완료하려고 했지만 협상도 있고 대화가 좀 길어졌고 회의도 몇 번 가지면서 조금 지체됐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결국 재계약에 성공해냈고 그것이 우리에게 중요한 점입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