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오셨군요. 커뮤니티에 참여하시려면, 이 버튼 중 하나를 눌러 주세요!

full league table >

아르테타 "우리는 점점 단결하고 케미스트리를 쌓고 있습니다."


Screenshot_2020-10-18 Arteta - We're united and creating chemistry


경기력에 대해서
분명히 저는 우리가 게임에서 졌기 때문에 화가 났지만 우리가 게임을 이끌어 갔던 부분, 우리가 할 수 있었던 것, 상대팀을 제한하기 위해 선수들의 시도했던 것들과 우리가 해낸 게임 방식에 대해 상당히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여기에서의 팀의 태도가 상당히 중요했습니다. 4년 동안 많은 팀들이 이 곳에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곳에서 그렇게 하는 것은 매우 매우 어렵습니다.

경기에 임하는 노력과 태도에 대해서
우리가 오프더볼이거나 온더볼일 때 가졌던 용기로 우리가 몇 번의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선 3~4 개의 큰 기회를 만들면 그것들을 반드시 그물에 넣어야 했습니다.

지난 6월 맨시티와의 3-0 패배 이후 팀의 진행 상황에 대해서
매일 진행 상황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점점 자신감이 생깁니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단결되어 있는지, 그들이 창조하고있는 팀 케미스트리 그리고 우리가 하려는 것에 대해 얼마나 많은 믿음을 가지고 있는지 보고 있습니다. 두 경기를 비교해 보면, 6월에 두 번의 부상을 입었고 10 명의 선수와 45 분을 뛰었었기 때문에 비교하기엔 공평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야기 하기 어렵습니다.

홀딩의 부상에 대해서
그는 워밍업에서 뭔가를 느꼈고 우리는 그를 선발명단에서 빼기로 결정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다비드 루이즈가 플레이 할 준비가 되어 있었기에 신에게 감사합니다. 그가 정말 좋은 게임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빈에서 반등할 수 있을지에 대해
물론입니다. 이제 우리는 3일마다 다른 대회로 경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우리는 현재 꽤 큰 선수단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가 기꺼이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며 모두에게 기회를 줄 것입니다.

Sign In or Register to comment.